Misty _ 2007/2016_LIMITED EDITION, EDITION OF 150:SIGNED

 

 


 

 

Florence _ 2007/2016_LIMITED EDITION, EDITION OF 150:SIGNED


 

 

 

 

 

 

 

Julian Wolkenstein(B.1972/Sydney)는 서양 문화에서 가정의 애완동물인간의 특성을 주로 부여하고 있다.

우리는 친구나 가족같은 그들만의 독특한 개성을 가진 개인으로 볼수 있다. 그의 시리즈 포니 핀 업 에서 호주의 사진 작가 줄리안 보르 켄 슈타인은  이 현상에 대하여 경쾌하게  풍자의 빛을 빛춘다.



이 특별한 초상화는 놀랍고 즐거움을 모두 선사한다.
보르켄슈타인은 대부분 특유의 부조리 주제로 그려진다. 바로 그 목적을 위해 설계된 응용 프로그램으로 작성된 완벽하게 대칭된 인간의 얼굴에 인간형 로봇에 섬유로 만든 가짜 수염에서 사진 작가의 상상력은 알수없는 경계를 나타낸다. 그의 말의 초상화는 영감의 자발적인 파업의 결과 이었지만, 그들을 가지고가는 것은 상당한 노력을 필요로 했다.



우리가 알다시피 동물은 자신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
스타일리스트의 도움 및 기술자 팀으로, 그는 이러한 동물들의 놀라운 헤어 스타일을 캡쳐하는데 성공했다. 그들은 힘들게 동물의 갈기를 스타일링 하는 시간을 보냈다- 결과는 스스로 말한다. 고전적인 초상화에 제시된 과목으로, 정면 또는 3분기 보기에서 이미지는 거장의 그림을 연상시킨다. 음소거 색상 배경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한다. 
어떤 외관은 전통적인 진지한 설정과는 달리 유머러스한 주제와 초현실적인, 코믹 조성물이 있다.

이러한 고귀한 말 하려면 결국 개성과 스타일을 가지고있다!

 

 

 

 

 

 

CV 



1972   Born in Sydney, Australia 






LINK 



julianwolkenstein.com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