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et Garden _ 2015/2016_LIMITED EDITION, EDITION OF 150:SIGNED




         Sublime _ 2015/2016_LIMITED EDITION, EDITION OF 150:SIGNED



 



Sven Fennema (B.1981/Germany) 의 “Habitat” 시리즈는 Jean Paul 의 문구에서 인용할 수 있다. “우리의 모든 기억은  절대 도망칠 수 없는 파라다이스예요.” 


수백년 전 조상들이 아름답고 고상한 공간에서 생활했다는 것이 쉽게 믿어지지 않고, 작가가 아니었다면 우리가 이렇게 아름다운 작품으로 만나볼 수 없었을 것이다. 역사 속 시간의 흐름에 따라 아름다움은 고스란히 녹아들어있다. 


Sven Fennema (B.1981/Germany) 이 전하는 분위기 있는 작품은 폼페이 건축의 아름다움이 훼손되지 않고 온전히 남아있다. 고전적인 공간은 신비하게 남겨지고, 웅장하지만 거창한 방은 오랜기간 동안 누구의 손길도 없었던 공허함이 느껴지지도 하다. 


어려서 부터 사진을 좋아해오던 작가는 자연스럽게 사진작가가 되었다. 취미로 시작되었던 사진을 점차 전문적으로 시작하게 되며, 2007년부터 그는 본격적으로 포토그래퍼로서 커리어를 쌓기 시작했다.  스스로 사진을 독학한 작가는 유럽의 갤러리와 전시를 통해 금새 유명세를 얻었고, 2010년부터 독일 Krefeld 지역에서 거주 및 작업하고 있다. 


작가는 멋진 공간을 찾기위해 끊임없이 지도를 보며 연구하고, 여행한다. 가치 있는 노동을 통해 얻는 아이디어들은 작품의 중요한 원천이 되고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낸다. 특별한 공간들을 재발견하고 생명력을 불어넣는 작업은 그의 작업은 관객들을 알수 없는 신비함에 사로잡는다.  “여행을 하다보면 그 전에 발견하지 못했던 인생의 새로운 점들을 발견할 수 있어요.” 라고 말하는 작가는  낯선곳에서의 경험들을 바탕으로 매혹적인 빛과 감성이 담긴 작품을 탄생시킨다. 





 CV 



1981   Born in Xanten, Germany Lives and works in Krefeld, Germany 






 LINK 



sven-fennema.de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