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rento 1992, Irah-Light_ 1992/2016_LIMITED EDITION, EDITION OF 150:SIGNED

 

 

 

 

 

 

 

Miami 1990, Park Washington Hotel_ 1992016_LIMITED EDITION, EDITION OF 150:SIGNED

 

 

 

 

 

 

 

 

 

 

패션 사진 작가 바트 레이반은 Bart van Leeuwen(B.1950/Amsterdam) 완전히 최첨단 패션 디자인에, 주로 캐주얼 관점을 제공하고, 교묘하게 제작 된 포즈를 통해 우연의 일치를 선호하며, 풍부한 배경으로 도시의 거리를 사용하여, 자신의 무역의 규칙을 다시 고처낸다. 그의 직업의 마스터이다. 작품에서의 그의 몸은 나폴리 같은 그런 뉴욕과 파리 등 패션의 도시를 통해 관능적인 대도시로 취하게하는 여행이다.


네덜란드의 작가는 필름 느와르의 명암이 풍부한 스타일에서 이탈리아 신사실주의에서 영감을 그리는 영화의 우아함과 일상 생활의 시적 이야기를 포착한다. 반 레이벤의 인생은 몇마디의 낱말을 포착하는 것은 대부분 무척 주목할 만한 것 같다.
젊은 패션 사진 작가로서의 그는 고급 패션의 진원지로 자신의 길을 만들었다. 파리와 뉴욕은 패션과 예술의 역사에서 가장 전설적인 시대 중 하나로 그의 집이 되었다. 그의 삶의 중심은 전설이었던 첼시 호텔이었다. 앤디 워홀은 붉은 벽돌 건물의 이미 신화 적 성격을 높여 “첼시 소녀”의 일부를 촬영했다.

 

반 레이벤의 이상하고 기괴한 분위기의 작품은 “공장”에서 화려한 시대의 분위기와 아방가르드와 전위단체 사이에 변화을 반영한다. 그의 작품은 밀접하게 자신의 삶에 얽혀있다. 작가의 첫번재 부인, 아폴로니아 폰은 그의 모델이자 뮤즈 였다.
그는 또한 그의 두번째 아내가 매혹적인 포즈를 촬영하고,  드문 경우 중 하나로 그의 모델을 뷰어가 직접 보게하여 그의 두번재 아내를 촬영했다.

 

반 레이밴에 따르면 “눈 마주침은 미장센에서 관객의 존재를 만든다. 나머지 관찰자가 없으면  실제로 그림의 에술에서 고대의 원칙은 또 다른 현실적 관찰자의 상태로 남아있다.”
대신, 그는 격렬하게 내러티브 접근법을 사용하여 자신의 “현대 낭만주의”시리즈의 이미지는 영화의 장면처럼 보인다.

벤  레이벤의 사진 일생의 작품은 기회와 자연스러움이 특징이다. 그들은 앤디 워홀이 공장에서 연습하는 동안 촬영하거나 프레디 머큐리, 장 미셀 바스키아, 그레이스 존스 같이 정반대의 입장에서 일어난일을 포착한다.

“나는 항상, 우연히 열려있는 것을 시도한다. 심지어 내가 상상할 수 있는 것 보다 실제로 더 훌륭했으나 찾지 않은 것을 찾기위해 미리 정의 된 개념에 자신을 제한하지 않는다.”


벤 레이벤의 사진에 포착된 지난해의 매혹적인 세계는, 이러한 티에리 뮈글러와 크리스찬 라크 루아와 마찬가지로  피츠버그 앤디 워홀 미술관과 같은 패션 디자이너의 개인 컬렉션에서 찾을 수 있다. 이 시리즈의 사진의 대부분은 80년대 후반과 90년대 초반에서 유래한다. 반 레이벤은 2005년에 신경 근육 질환에 의해 대중의 시선 밖으로 사라졌다.

 

반 레이벤은 음악가와 화가의 예술 가족에서 태어나 1967년 네덜란드  잡지 Hitweek 에서 그의 첫 번째 사진을 발표하였고, 1969년 헤이그에서 전문 사진에 대한 학교를 졸업하고 1971년 프리랜서로 일하기 시작했다. 필름 느와르에서 영감을 얻었고, 이탈리아의 네오 리얼리즘과 아붸돈, 부랏샤이 프랭크, 케루테스, 라루티구 뉴턴이나 펜 등의 사진이 그 사실과 픽션을 잇는 이야기로 영화의 스타일을 개발했다.

 

그는 애비뉴, 코스모 폴리탄, 엘르, 우아함, 에스콰이어, 하 퍼스 바자, ID, KULT, 마리 클레어, 귀, 플레이 보이, 선데이 타임즈, 비바 및 배경 화면과 기업 등의 잡지 세계를 여행 ABN, 아그네스 B,클레이, 빌더 버그 같은 회사 잡지의 세계를 여행했으며, Bijenkorf, CBS,해로 드, ING,리바이스, Matinique,필립스, 르네레자도, 사라 리, 울 마크와 볼보, 패션 스토리 광고 캠패인이나 초상화도 촬영 하였다.

그가 촬영한 유명인사중 앤디 워홀, 밥 겔도프, 케네디 디퍼, 카씨 벤 호우텐, 디지 길레스피, 프레디 머큐리, 조르지오 아르마니, 그레이스 존스, 허먼 브루드, 장 미셀 바스키아, 제리 홀, 존 케일, 니나 하겐과 실비아 크리스탈이 있다.

그는 다수의 상 (ADCN의 I.A,)을 수상하였고, 암스테르담 (리트벨트), 로테르담(WdKA)및 브뤼셀(세인트 루카스)에서 아카데미에서 사진에 대한 강의를 하였다. 

 

 

 CV 

 

1950     

Born in Amsterdam (NL)

 

1969

Royal Academy of Art, The Haugue, Den Haag (NL)
Lived and worked in Amsterdam (NL), Paris (FR), New York (USA), due to a neuromuscular disorder he retired in 2005 and lives outside of Amsterdam (NL)
 

 

 

 LINK 

 

www.bartvanleeuwenphotography.com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