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 뷔시/NICK VEASEY]

2016.09.02 19:44

 

 

 

 

 

 

 

 

 

Sherlock Grid_ 2014/2016_LIMITED EDITION, EDITION OF 100:SIGNED

 

 

 

 

Pink Panther Grid_ 2014/2016_LIMITED EDITION, EDITION OF 100:SIGNED

 

 

 

 

 

 

Nick Veasey(B.1962/United Kingdom)는 말 그대로 표면 아래 무엇이 있는지 우리에게 보여준다.

영국인 아티스트는 X-ray 사진 예술 분야에서 유명하며, 다른작가가 스튜디오에서 작업하는 동안, Nick Veasey는 엄격한 안전수칙으로 English county of Kent의 실험실에서 그의 특별한 사진 작업을 한다.

 

그의 목표는 자연 속에서 기술적 또는 유기농 여부를 분명히하는 것이며, 요즘의 사회가 시각적인 아름다움으로 추구하는 추세여서 Veasey는 매일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것들의 뒷모습 재료를 노출시키며, 우리에게 깊은 관심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는 ‘Boeing 777’이라는 주제로  x-ray 스캔 대형 프로젝트를 널리 제공하여 그를 주목하게 하고 있다.그의 경력을 통해 그는 식물, 옷, 음반, 자동차를 포함한 4000개 이상의 객체를 x-ray 스캔을 하여 촬영하고 있으며, 의학 분야외의  X-ray 기술 사용 - 보안과 관찰 - Veasey의 작품에서 의식과 의도적 주제는 그의 파괴, 풍자의 가장자리로 접근한다.


가방 시리즈는 상상의 개인 사생활의 비밀을 보여준다. 독특한 x-ray 선의 미학은 주위에 있는 섬세한 세부 구조를 보여주어 우리를 놀라게하고  Veasey는 우리 지각의 다른 수준을 체험 할 수 있는 아래에 있는 것의 눈을 연다.

 

 

CV

 

1962

 

 

 

Born in London, UK

Lives and works in Maidstone, UK

LINK 


nickveasey.com